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유틸메뉴

오늘의 뉴스

소통,참여 괴산소식 오늘의 뉴스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오늘의 괴산
괴산군과 관련한 보도자료를 정리해 놓은 공간입니다.
괴산군 의정회, 축구종합센터 유치지지 동참 글의 상세내용

괴산군 의정회, 축구종합센터 유치지지 동참 글의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괴산군 의정회, 축구종합센터 유치지지 동참
작성자 기획홍보담당관
작성일 2019-02-12
▣ 괴산군 의정회, 축구종합센터 유치지지 동참

충북 괴산군 의정회(회장 안종운)가 대한축구협회에서 추진하고 있는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의 괴산군 유치를 적극 지지하고 나섰다.

괴산군 의정회는 11일 이차영 괴산군수, 신동운 괴산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의정회 회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회 소회의실에서 열린 의정회 정기총회에서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의 괴산군 유치를 적극 지지한다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이날 의정회는 “괴산군은 타 지자체보다 접근성이 뛰어난 것은 물론 해발 250m에 위치한 좋은 훈련요건과 청정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한 유기농산물 공급지로서 큰 장점이 있다”며, “괴산군이야말로 축구종합센터 건립의 최적의 장소”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 “축구종합센터가 괴산에 들어서면 충북의 열악한 체육인프라 개선을 통한 지역균형발전과 함께 축구 저변 확대로 이어져 충북 축구 발전의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안종운 회장은 “의정회 회원들은 4만여 괴산군민의 힘과 뜻을 모아 괴산발전의 새로운 원동력이 될 수 있는 축구종합센터 유치를 위해 앞장설 것”이라며, “오는 6월 괴산에서 열리는 충북도민체육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서도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괴산군 의정회는 앞서 지난달 7일 괴산읍 신기리 의료폐기물 소각시설 설치 반대 성명서를 발표하며 청정 괴산을 지키기 위한 범 군민 운동에 힘을 보탰다.

(자료제공 : 괴산군 의회사무과 의사팀 830-3581)
파일
[괴산군청] 오늘의 뉴스의 이전글, 다음글

[괴산군청] 오늘의 뉴스의 이전글, 다음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괴산군, ‘산불방지 총력대응 다짐대회’ 개최
다음글 괴산 연풍면 여성농업인, 청정 연풍 만들기 ‘앞장’

배너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