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유틸메뉴

축제후기

참여마당 축제후기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괴산김장축제 고마워요 글의 상세내용

괴산김장축제 고마워요 글의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내용, 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괴산김장축제 고마워요
작성자 윤종희
작성일 2020-11-07
조회수 68
안녕하세요~ 저는 63세 주부입니다.
작년 괴산김치축제때 참가했었고 올해도 11월6일 12시 16번 부스에서 김장 담아온 후기를 올리고 싶어서 이렇게 팬을 들었습니다
창피하지만 결혼후 이 나이 먹도록 김장김치는 35년 넘게 형제나 동서한테 신세를 졌답니다. 이제 제자식들도결혼해 손주도 있는데 엄마로서 모자라는 것같아 재작년부터 스스로 해보자는 심정으로 재작년 양평김치축제때 참가하고나서 작년에는 괴산김치축제 1회도 참가했는데 실망했었어요.
괴산김치축제 1회때는 양념이 모자라 절인배추 1/3을 집에까지 들고도 왔었죠.
지금까지도 그때 김치 1통이 남아있는데 맛이 없어요.
사실 35년 동안 얻어먹은 김치맛이 명품이였어요
그런데 괴산김치축제 2회에 참가하고는 깜짝 놀랐어요.
도우미 두 분이 너무나 친절하시고 김치의 양념이 명품으로 바뀌어서 너무 감사드려서 후기를 올립니다.
작년에 오죽했으면 제가 갓 쪽파 미나리 생새우 새우젓 고추가루 찹쌀풀 넣어서 양념을 좀 해가지고 갔답니다.그리고 작년같이 맛없을까봐~
작년에는 절임배추 기준 40kg를 했었는데 걱정되어 올해는 30kg로 줄여서 주문을 했는데 지금은 후회되네요.
앞으로도 올해같이 명품김치 양념을 준비해주시고 도우미분들도 계시는 게 저같이 김장 초보한텐 도움이 많이된답니다.
친절도하시고 다시금 괴산김치축제를 주변에 널리널리 알려서 내년에 또 갈께요.
부탁 1. 절임배추와 양념을 더하고 싶을 땐 추가할 수있게~
2. 총각김치도 부탁드려요^^
파일
[축제] 축제후기의 이전글, 다음글

[축제] 축제후기의 이전글, 다음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후기이벤트] 당첨자발표
다음글

관련사이트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