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참여마당 공지사항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2018괴산고추축제 농특산물 판매분야 운영단체 모집결과 알림 글의 상세내용

2018괴산고추축제 농특산물 판매분야 운영단체 모집결과 알림 글의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내용, 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8괴산고추축제 농특산물 판매분야 운영단체 모집결과 알림
작성자 문화관광과
조회수 1053
작성일 2018-07-24
운영단체 모집결과 알려드립니다.

■농특산물판매장 부스 운영 유의사항■
① 행사기간 매일 08:30 까지 운영준비 완료
② 09:00부터 최소18:00까지 운영하여야 함
③ 부스참가비 (2018. 7.30.)까지 납부 바랍니다..
<농협은행 301-0227-8973-01 괴산축제위원회>
- 관내업체 : 10만원(5*5), 7만원(3*3)
- 관외업체 : 20만원(5*5), 14만원(3*3)
- 부스위치 확정은 축제일 2일전 홈페이지 게시 예정입니다.
- 참여신청 철회 및 환불은 축제일 7일전까지(2018. 8.22) 가능합니다.
이후 신청 철회 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천막 및 물품 임차비용)
[참고사항]
시설1=5m부스
시설2=3m부스
일반 농특산물 판매부스 수량은 일괄 1동씩입니다.
관내외 업체 부스비 차이 있으니 확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축제] 공지사항의 이전글, 다음글

[축제] 공지사항의 이전글, 다음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18괴산고추축제 체험분야 운영단체 모집결과 알림
다음글 2018괴산고추축제 부스위치 확정 알림(내용)

관련누리집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