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홈
참여마당
공지사항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2018괴산고추축제 농특산물 판매분야 운영단체 모집결과 알림 | |
---|---|
작성자 | 문화관광과 |
조회수 | 1053 |
작성일 | 2018-07-24 |
운영단체 모집결과 알려드립니다.
■농특산물판매장 부스 운영 유의사항■ ① 행사기간 매일 08:30 까지 운영준비 완료 ② 09:00부터 최소18:00까지 운영하여야 함 ③ 부스참가비 (2018. 7.30.)까지 납부 바랍니다.. <농협은행 301-0227-8973-01 괴산축제위원회> - 관내업체 : 10만원(5*5), 7만원(3*3) - 관외업체 : 20만원(5*5), 14만원(3*3) - 부스위치 확정은 축제일 2일전 홈페이지 게시 예정입니다. - 참여신청 철회 및 환불은 축제일 7일전까지(2018. 8.22) 가능합니다. 이후 신청 철회 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천막 및 물품 임차비용) [참고사항] 시설1=5m부스 시설2=3m부스 일반 농특산물 판매부스 수량은 일괄 1동씩입니다. 관내외 업체 부스비 차이 있으니 확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파일 |
|
이전글 | 2018괴산고추축제 체험분야 운영단체 모집결과 알림 |
---|---|
다음글 | 2018괴산고추축제 부스위치 확정 알림(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