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자원
홈
민속 자원
유형자원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해당 게시글에 게시된 모든 사진 자료를 변경하거나 사진자료를 이용한 2차적저작물 제작을 금지합니다.
상추 옥수수 | |
---|---|
분류 | 우리지역인물 > 귀농인 |
지역 | 아성리 |
내용 | 고객 관리 어떻게 할것인가?
한번 맺어진 소비자님들은 평생 가족과 같은 고객임을 명심하여야 한다. 어떤 상품의 고객이라 할지라도 부동적이라 할 수 없는 것이므로 지속성을 유지하기 위하여는 고객 관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를 고민 하여야한다. 1). 생산자와 소비자 간의 두터운 신뢰를 쌓아야 한다. 신뢰를 쌓기 위하여는 택배 문제 라든지 농산물의 품질 등이 문제를 들 수 있다. 상품에 리콜이 걸렸을 적에는 신속하게 대ó하는 순발력을 가져야한다. 예를 들어 그 어떤 농산물이라도 나는 ((꽤 좋은 농산물))을 보냈는데 소비자가 맘에 들어 하지 않으면 이미 그 농산물을 그 어떤 말로라도 회유. 또는 변명을 늘어놓는 다고 하면 그 순간부터 신뢰가 깨지고 있다고 봐야한다. ![]() |
첨부파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