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괴산군청

오늘의 뉴스

소통&참여 괴산소식 오늘의 뉴스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오늘의 괴산
괴산군과 관련한 보도자료를 정리해 놓은 공간입니다.
괴산군 이장협의회 화합 한마당 행사 열려 글의 상세내용

괴산군 이장협의회 화합 한마당 행사 열려 글의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괴산군 이장협의회 화합 한마당 행사 열려
작성자 기획홍보담당관
작성일 2019-12-03
▣ 괴산군 이장협의회 화합 한마당 행사 열려
- 사기진작 및 지역화합 도모...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펼쳐져

충북 괴산군 이장협의회(회장 윤해용) 화합 한마당 행사가 2일 괴산국민체육센터에서 열렸다.

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방행정의 최 일선에서 주민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이장들의 사기진작과 지역화합을 통한 성숙한 지방자치문화 확립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이차영 괴산군수, 신동운 괴산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각 사회단체장과 관내 283개 마을이장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고 지역주민을 위한 봉사에 헌신한 공으로 이형재(51) 감물면 율리이장 등 3명이 충북도지사상을, 이상천(57) 괴산읍 사창이장 등 11명은 괴산군수 표창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이날 안광진씨(60·장연면)와 류임걸씨(69·사리면) 등 우수농업인이 직접 강사로 나서 성공사례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특강 후에는 레크리에이션과 노래자랑으로 이어지면서 소통과 화합의 장이 펼쳐졌다.

윤해용 협의회장은 “이번 화합 한마당 행사를 통해 이장의 중요성과 책임감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며, “앞으로도 행정의 최 일선에서 큰 역할을 맡고 있다는 자부심을 갖고,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차영 괴산군수는 “주민과 행정의 가교역할을 하는 지역의 봉사자로서 주민의 복리증진과 군정 발전을 위해 늘 힘쓰고 계시는 이장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마을에서부터 시작되는 괴산사랑운동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자료제공 : 괴산군 행저과 민간협력팀 830-3672)
파일
[괴산군청] 오늘의 뉴스의 이전글, 다음글

[괴산군청] 오늘의 뉴스의 이전글, 다음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괴산축산, 저소득층 위한 후원금 전달
다음글 괴산군 농·특산물, 농협하나로유통 농협쇼핑몰 입점한다

배너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