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괴산군청

통합검색

검색 통합검색

문화체육행사

소통&참여 괴산소식 문화체육행사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문화체육행사
군민 여러분께 새로운 문화예술, 체육, 관광행사 정보 등을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12월 문화가 있는 날 무료영화 상영 안내(부활) 글의 상세내용

12월 문화가 있는 날 무료영화 상영 안내(부활) 글의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내용, 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2월 문화가 있는 날 무료영화 상영 안내(부활)
작성자 문화체육관광과
작성일 2021-12-27
조회수 272
12월 문화가 있는 날 무료영화를 아래와 같이 상영하오니 군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일 시 : 2021. 12. 30.(목) 오후3시 / 저녁7시
○ 장 소 : 괴산문화예술회관 대강당
○ 주 관 : 괴산군(043-830-3435)
○ 관람대상 : 접종 완료자, 미접종자 중 PCR 음성자, 11세 이하*, 완치자, 불가피한 사유의 접종 불가자
○ 상영작 : "부활"
* 전체 관람가
○ 주 연 : 이태석 신부
○ 줄거리
《울지마 톤즈》를 기억하십니까.

십 년 전 내전의 땅 아프리카 수단에서 헌신하다 마흔 여덟의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난 한 사제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그 분은 의사, 교육자, 브라스밴드지휘자 한센병 환자의 유일한 친구이며 아버지였습니다. 당시 선종소식을 전하자 통곡하며 눈물을 흘리던 얼굴이 지금도 눈에 선합니다. 지켜보던 제작진도 함께 울었습니다.

십 년 후 톤즈를 다시 찾았습니다. 초등학교를 다니던 아이가 이십 대 청년이 되었고 그 분의 사진에 입맞춤 하던 한센인은 세상을 떠났습니다. 세월은 흘렀지만 변하지 않은 것이 있습니다. 그 분에 대한 그리움입니다. 이천 여 명이 넘는 주민들이 모여 추모를 하고 총부리를 겨누던 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평화를 외칩니다. 그분의 사랑으로 자란 제자들은 의사 약사 기자가 돼서 스승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이태석 신부는 떠났지만 그분이 부활하고 있습니다. 주민들은 ‘톤즈의 기적’이라고 불렀습니다.

영화 〈부활〉은,
이태석 신부가 남긴 사랑의 씨앗이 열매를 맺는 아름답고 행복을 담은 영화입니다.
영화 〈부활〉은,
종교, 의료, 정치, 학교 가정에 필요한 리더십을 말이 아닌 실천으로 보여줍니다.
영화 〈부활〉은,
부활절을 맞아 부활의 진정한 의미를 감동과 눈물로 깨닫게 해주는 영화입니다.

* 관람하시는 분들은 가족분들의 건강을 위해 코로나19 방역수칙(마스크착용 등)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파일
[괴산군청] 문화체육행사의 이전글, 다음글

[괴산군청] 문화체육행사의 이전글, 다음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12월 문화가 있는 날 소설뮤지컬 임꺽정 공연 알림
다음글 괴산문화원 3월 장날영화관 상영 알림

배너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