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괴산군청

칭찬릴레이

소통&참여 괴산사랑운동 칭찬릴레이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곽미열 보건소장님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곽미열 보건소장님을 칭찬합니다. 글의 제목, 작성자, 파일,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곽미열 보건소장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신현경
파일
괴산군 청천면 대티마을

우리마을에 보물이셨던 곽미열 보건소 소장님

계실 때는 정말 몰랐습니다. 잘 하신다 좋은 분이시다 정도로만 생각했죠. 다른 곳으로 가시고 우리마을 담당소장님이 다시 오시고서야 알았습니다. 얼마나 임무에 충실하셨는지 얼마나 마을 주민을 소중하게 챙겨주시고 보살펴주셨는지 농한기 건강증진 체조, 걷기 등.. 여러 가지 많은 것을 챙겨주셨는데 모두 당연하다 생각했습니다. 시도 때도 없이 찾아가도 반갑게 맞아주시고 심지어 점심시간에 가면 식사 도중에도 뒤로 미루시고 혈압 당뇨 체크해주시고 식후에는 식후 혈당체크해주시고 혈압체크도 수동으로 꼭 왼쪽 오른쪽 모두 체크해 주셨었죠. 어느 병원에 가도 그렇게 친절하고 세심한 진료를 못 받아보면서도 그때는 당연하게 생각했는데 곽미열 소장님께서 다른 마을로 가시고 나서야 깨달았습니다.
점심시간은 문 걸어 잠그고 쉬셔도 되는 줄.. 식후엔 혈당 체크도 안 해도 되는 줄 몰랐습니다. 주민들 편한 시간에 가도 소장님은 쉬는 시간 없이 아무 때나 방문해도 되는 거라 생각했었는데 소장님께 죄송했습니다. 그리고 감사했습니다. 다시 우리 마을로 와주시길 간절히 바라고 싶습니다. 그때는 최소한의 예의를 지켜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세월이 지나서도 고맙고 칭찬 드리고 싶은 마음을 글로 다 담아내지는 못해 안타까울 뿐이고 곽미열소장님 같은 분들이 계시면 각 마을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할 것 같네요. 시골마을에 추운겨울이 찾아오면서 따뜻했던 마음이 그리워 글을 남겨봅니다.

작성자 대티마을 최종임
댓글달기 500자 이내로 작성하여 주십시오.

전체댓글수 1
신현경 2021-11-08
어머니 대신하여 글을 올렸습니다.
진심으로 칭찬 드리고 싶은 분입니다. 괴산군의 밝은 미래을 향한 많은 분들의 칭찬 릴레이 응원합니다~!!
[괴산군청] 칭찬릴레이의 이전글, 다음글

[괴산군청] 칭찬릴레이의 이전글, 다음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청안면 이승덕 리우회장님을 칭찬합니다.
다음글 연풍면 안치용 한지장님을 칭찬합니다. -2021년 2호

배너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