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유틸메뉴

보도자료

열린마당 보도자료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괴산군, 2021 새기술보급시범사업 대상농가 선정 심의 글의 상세내용

괴산군, 2021 새기술보급시범사업 대상농가 선정 심의 글의 제목, 작성자, 파일,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괴산군, 2021 새기술보급시범사업 대상농가 선정 심의
작성자 농업기술센터
파일
- 48개 사업에 98개 농가 선정...평가 후 확대보급

충북 괴산군농업기술센터(소장 안광복)는 지난 18일 농업산・학협동심의회(이하 심의회) 심의를 통해 ‘2021년 새기술보급시범사업’ 대상농가를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대학교수, 농업관련 기관・단체장, 작목별 전문농업인 대표 등 14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심의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이번 심의를 서면심의로 진행했다.

심의회는 ‘2021년도 새기술보급 시범사업’ 대상자를 선정함에 있어 분야별 시범요인의 수용자세가 높고 시범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신기술보급 파급효과가 커 농가 소득증대에 기여할 수 있는 농업인 또는 농업인단체를 심의 후 선정했다.

이번에 사업대상자로 선정된 98개 농가는 다음 달부터 분여별 시범사업에 참여하게 된다.

금년에 추진될 주요 시범사업은 작년 보다 증가돼 △인력육성 분야 9개 사업 △농촌자원 분야 13개 사업 △식량축산 분야는 11개 사업 △과수채소특작분야 14개 사업 △옥수수 분야 1개 사업 총 48개 사업이다.

군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새로운 영농기술 신속 보급, 신소득 작목 육성 등을 통해 농가 경쟁력을 높여 소득향상에 기여할 것”이라며 “앞으로 추진될 시범사업은 연말 사업결과 평가를 통해 지역 농업인에게 확대 보급해 괴산군 농업발전에 기여하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료제공: 괴산군 농업기술센터 기술지원과 지도기획팀 043-830-2723)
괴산군, 2021 새기술보급시범사업 대상농가 선정 심의 이미지1
[농업기술센터] 보도자료의 이전글, 다음글

[농업기술센터] 보도자료의 이전글, 다음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괴산군, 비대면 전통 장 담그기 실시
다음글 괴산군, 우량 씨감자 조직배양 시작

관련사이트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