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열린마당 보도자료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제2회 농산물가공협동조합 어울림 한마당 개최 글의 상세내용

제2회 농산물가공협동조합 어울림 한마당 개최 글의 제목, 작성자, 파일,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2회 농산물가공협동조합 어울림 한마당 개최
작성자 농업기술센터
파일
괴산군농산물가공협동조합(이사장 이길재)은 지난 18일 농업기술센터 3층에서 제2회 농산물가공협동조합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농산물가공협동조합 공동브랜드인 들애지음 제품을 알리고, 조합원들과 가공아카데미 교육생 등과 제품시식 평가 및 기념식과 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했다.

농산물가공협동조합은 농업기술센터에서 실시하는 농산물가공아카데미 교육을 수료한 농업인들이 구성한 조직이다. 2019년 12월 창립하여 2020년 4월 법인등록하였으며 농산물가공지원센터를 사용수익허가 받아 식품제조·가공업 영업등록을 했다.

조합은 지난 2021년 공동브랜드인 ‘들애지음’ 제품을 처음 출시했고, 작년에는 조합원 47여명이 직접 재배한 농산물로 가공제품을 만들어 약 1억 3천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길재 이사장은 “조합원들이 한해 200회 넘게 농산물가공지원센터를 이용하여 가공제품을 만들고 있고 직거래장터 및 네이버스토어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매망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며 “들애지음 제품이 건강먹거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제2회 농산물가공협동조합 어울림 한마당 개최 이미지1
[농업기술센터] 보도자료의 이전글, 다음글

[농업기술센터] 보도자료의 이전글, 다음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괴산군 귀농귀촌협의회 한마음대회 개최
다음글 자연특별시 괴산 충북 최초 과수화상병 ‘스마트 예찰기술 도입

관련누리집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