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유틸메뉴

보도자료

열린마당 보도자료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괴산군, 새해농업인 실용교육 실시 글의 상세내용

괴산군, 새해농업인 실용교육 실시 글의 제목, 작성자, 파일,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괴산군, 새해농업인 실용교육 실시
작성자 농업기술센터
파일
▣ 괴산군, 새해농업인 실용교육 실시

충북 괴산군 농업기술센터(소장 김흥기)는 2018년도 새해농업인 실용교육을 오는 24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9일 시작한 이번 교육은 총 16회에 걸쳐 진행되며, 농업인 1500여 명을 대상으로 괴산 지역의 대표 농산물인 고추, 배추, 감자, 사과 등 총 16개 품목에 대한 교육을 실시한다.

새해농업인 실용교육은 농한기를 이용해 분야별 전문가 특강과 품목별 영농기술, 달라진 농정시책 등이 제공되는 맞춤형 교육으로 농업기술센터, 농업연구소, 읍․면사무소에서 실시된다.

농가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자 하는 괴산군민이면 누구나 교육에 참여할 수 있다.

김흥기 소장은 “2018년 새해농업인 실용교육에서는 품목별 핵심 재배기술 교육, 농촌여성 맞춤형 교육, 농산물마케팅 교육 등이 진행돼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농산물 생산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농업인이 자율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전문 교육프로그램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고 말했다.

교육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군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인력육성팀(830-2732)으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제공 : 괴산군 농업기술센터 인력육성팀 830-2732)
괴산군, 새해농업인 실용교육 실시 이미지1
[괴산군농업기술센터] 보도자료의 이전글, 다음글

[괴산군농업기술센터] 보도자료의 이전글, 다음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농촌지도자 괴산군연합회 서인범 회장 ‘연임’
다음글 괴산군, ‘농업인 상담요원’ 확대 운영

관련사이트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