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유틸메뉴

보도자료

열린마당 보도자료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괴산군 농업기술센터, 전국 우수기관으로 ‘우뚝’ 글의 상세내용

괴산군 농업기술센터, 전국 우수기관으로 ‘우뚝’ 글의 제목, 작성자, 파일,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괴산군 농업기술센터, 전국 우수기관으로 ‘우뚝’
작성자 농업기술센터
파일
유기농업의 메카 충북 괴산군의 농업을 이끌고 있는 괴산군 농업기술센터(소장 전영희)가 전국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군은 농촌진흥청에서 주관한 ‘2019년 전국 우수 농업기술센터 평가’에서 괴산군 농업기술센터가 우수기관으로 뽑혔다고 18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 평가는 전국 농업기술센터에서 올해 추진한 사업실적을 기준으로 이뤄졌다.

유기농업 확산과 경쟁 우위 농축산업 육성을 위해 △농업 신기술 보급 △강소농 및 전문농업인 육성 △맞춤기술교육 및 연시회 개최 △6차 산업화 추진 등 다양한 농촌지도사업을 펼치면서

농업경쟁력 강화에 적극 힘쓴 점이 높이 평가받아 올해 우수센터로 선정됐다는 게 군의 설명이다.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면서 군은 오는 20일 농촌진흥청에서 열리는 농촌진흥사업 종합보고회에서 농촌진흥청장 표창과 300만원의 상금을 받는다.

군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지난 11일에는 충청북도 최우수센터로도 선정되는 등 겹경사를 맞았다”면서, “앞으로도 농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맞춤형 농촌지도사업을 적극 펼쳐 농가소득 증대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괴산군 농업기술센터 지도기획팀 830-2725)
[괴산군농업기술센터] 보도자료의 이전글, 다음글

[괴산군농업기술센터] 보도자료의 이전글, 다음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김성규 괴산군4-H연합회 부회장, 도내 최고 4-H 회원으로 ‘우뚝’
다음글 괴산군4-H연합회, 여수서 현지교육...6차 산업 이해 넓혀

관련사이트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