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유틸메뉴

보도자료

열린마당 보도자료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괴산군농업인단체協, 손소독제 직접 만들어 괴산군에 전달 글의 상세내용

괴산군농업인단체協, 손소독제 직접 만들어 괴산군에 전달 글의 제목, 작성자, 파일,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괴산군농업인단체協, 손소독제 직접 만들어 괴산군에 전달
작성자 농업기술센터
파일
충북 괴산군은 괴산군농업인단체협의회(회장 김종화)가 지난 11일 괴산군청을 방문,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손소독제 2천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괴산군에 따르면 이날 전달된 손소독제는 괴산군농업인단체협의회 자체기금 300만원으로 마련한 것으로, 코로나 천연 살균 재료를 구입해 회원들이 직접 만들었다.

김종화 회장은 “최근 장연면에 코로나19 확진환자가 발생함에 따라 더 이상 지역사회에 확산되는 것을 막자는데 의견을 모아 손소독제를 직접 만들어 전달하게 됐다”고 밝혔다.

군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괴산군농업인단체협의회 회원들은 평소에도 괴산군 농업과 농촌공동체를 이끌어 가는 중심적 역할을 맡고 있어 지역주민들로부터 큰 칭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괴산군농업인단체협의회는 △농촌지도자회 △농업경영인회 △생활개선회 △여성농업인회 △쌀전업농 △농민회 △유기농업인연합회 △4-H회 등 관내 8개 농업인단체가 회원으로 가입돼 있다.

(자료제공 : 괴산군 농업기술센터 인력육성팀 830-2732)
괴산군농업인단체協, 손소독제 직접 만들어 괴산군에 전달 이미지2
괴산군농업인단체協, 손소독제 직접 만들어 괴산군에 전달 이미지3
괴산군농업인단체協, 손소독제 직접 만들어 괴산군에 전달 이미지4
[괴산군농업기술센터] 보도자료의 이전글, 다음글

[괴산군농업기술센터] 보도자료의 이전글, 다음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괴산군 4-H연합회, 코로나19 예방 동참...저소득층에 마스크 전달
다음글 생활개선괴산군연합회, 사랑의 반찬 나눔으로 장연면 주민에 희망 전달

관련사이트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