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유틸메뉴

보도자료

열린마당 보도자료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생활개선괴산군연합회, 사랑의 반찬 나눔으로 장연면 주민에 희망 전달 글의 상세내용

생활개선괴산군연합회, 사랑의 반찬 나눔으로 장연면 주민에 희망 전달 글의 제목, 작성자, 파일,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생활개선괴산군연합회, 사랑의 반찬 나눔으로 장연면 주민에 희망 전달
작성자 농업기술센터
파일
생활개선괴산군연합회(회장 원종분)가 괴산군 장연면 주민들을 위한 반찬봉사에 팔을 걷어붙였다.

생활개선괴산군연합회 회원 10여 명은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연면 주민들을 돕기 위해 13일 괴산군 농업기술센터 내 생활과학관에 모여 직접 반찬을 만들었다.

이들은 이날 국과 돼지고기볶음, 나물 등 3가지 반찬을 정성껏 만들어 감염병이 발생한 장연면 오가리마을 주민들에게 전달했다.

생활개선괴산군연합회는 오는 16일과 19일에도 계속 반찬을 만들어 공급한다는 계획이다.

원종분 회장은 “이동 제한을 권고하는 행정지도 조치가 내려져 생활에 불편함을 겪고 있는 장연면 오가리 주민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기 위해 회원들이 직접 나서 반찬을 만들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코로나19 추가 확산을 막고 이 사태가 하루빨리 종식될 수 있도록 생활개선괴산군연합회에서도 힘을 보태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생활개선괴산군연합회는 정기적인 반찬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자료제공 : 괴산군 농업기술센터 농촌자원팀 830-2743)
생활개선괴산군연합회, 사랑의 반찬 나눔으로 장연면 주민에 희망 전달 이미지2
생활개선괴산군연합회, 사랑의 반찬 나눔으로 장연면 주민에 희망 전달 이미지3
[괴산군농업기술센터] 보도자료의 이전글, 다음글

[괴산군농업기술센터] 보도자료의 이전글, 다음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괴산군농업인단체協, 손소독제 직접 만들어 괴산군에 전달
다음글 괴산군-(주)BGF리테일, 논그림 활용 공동 홍보·마케팅 ‘맞손’

관련사이트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