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열린마당 보도자료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제빵기능사 자격증반 교육생, 보건소에 코로나19 격려물품 전달 글의 상세내용

제빵기능사 자격증반 교육생, 보건소에 코로나19 격려물품 전달 글의 제목, 작성자, 파일,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빵기능사 자격증반 교육생, 보건소에 코로나19 격려물품 전달
작성자 농업기술센터
파일
충북 괴산군 농업기술센터(소장 안광복)는 지난 14일 제빵기능사 자격증반 수강생이 코로나19 대응 격려물품을 보건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올해 운영된 여성농업인 전문인력 양성교육 제빵기능사 자격증반 수강생이 뜻을 모아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애쓰고 있는 괴산군 보건소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빵도넛, 스위트롤 2종의 격려물품 100세트를 보건소 직원 100여명에게 전달했다.



한 교육생은 “코로나19 대응 업무로 고생하고 있는 보건소 직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며 “장기화되는 코로나19 상황 속 격려물품을 통해 보건소 직원들에게 조금이나마 힘과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군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항상 힘써주시는 괴산군 보건소 직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하루 빨리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여 행복한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여성농업인 전문인력 양성교육 제빵기능사 자격증반은 제빵기능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이론 및 실습 교육으로, 지난 2월 7일부터 3월 14일까지 총 10회 진행되었으며, 제빵기능사 필기 합격자 8명을 배출한 바 있다.



<사진붙임>
(자료제공: 괴산군 농업기술센터 농촌자원팀 043-830-2743)
제빵기능사 자격증반 교육생, 보건소에 코로나19 격려물품 전달 이미지1
[농업기술센터] 보도자료의 이전글, 다음글

[농업기술센터] 보도자료의 이전글, 다음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괴산군, 농산물 가공사업장 시설장비 개선으로 경쟁력 강화
다음글 괴산군 농업기술센터, 농업회사법인 조은종묘㈜와 업무협약 체결

관련사이트 모음